주님의 완벽한 타이밍

시편 138:6 여호와께서는 높이 계셔도 낮은 자를 굽어살피시며 멀리서도 교만한 자를 아심이니이다

주여, 시간을 초월해 계신 주님을 생각할 때 저는 경외심에 사로잡힙니다. 주님은 영원한 과거로부터 영원한 미래까지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주님을 속박할 수 없습니다. 주님은 시간의 주관자이십니다. 이 땅에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님의 완벽한 뜻에 따라 조정하십니다. 주님에게는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은 일이 없습니다.
성경을 돌아보면서, 주의 도우심을 필요로 하는 주의 백성을 주께서 늘 적절한 때에 돌보신다는 사실을 저는 거듭 발견합니다. 장래에 관한 염려에 휩싸일 때마다 이 사실로 인해 확신을 얻기 원합니다. 완벽한 시점에 임할 주의 손길을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도록 도와주소서. 저는 내일에 관해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주님이 이미 거기 계시기 때문입니다.

– 1분 찬양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