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신명기 7:1~5

청온 신명기 7:1~5
7:5 그러므로 너희는 오직 그들에게 이렇게 하여라. 그들의 제단들을 허물고 그들의 기둥 우상을 부수며 그들의 아세라 목상을 찍고 조각한 우상을 불살라라.

기도: 사랑의 하나님, 세상에 의해 변화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변화시키는 복음의 능력으로 무장하기 원합니다. 죄와 싸워 승리하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죄와는 적극적으로 싸워야만 극복할 수 있어. 죄짓게 하는 조건을 가만 놔두고, 참고 이기려고 하면 결국 지더라. 성경에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피하리라” 라는 말이 있어. 마귀는 똑똑하기 때문에 적당히 넘어가려고 하면 이리저리 휘둘리다가 결국 지고 말고 오히려 예수님 이름으로 대적해야 피해간대. 죄에 대적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죄짓게 하는 조건들을 적극적으로 없애고 입술의 말로 선포하는거야.
TV를 너무 봐서 다른 거 못한다면 TV를 방에서 치워버리고,
자꾸 미워지고 질투나는 죄가 들어온다면 “나는 예수님 이름으로 사랑하겠다. 밉지 않다. 용납해준다” 이렇게 입술로 선포하고,
자꾸 생각이 부정적이 되면 “예수님 이름으로 부정적인 생각을 묶겠다. 이 생각은 내 것이 아니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 밝은 사람이다.” 이렇게 하면 될 것 같아.

선생님도 그렇게 해서 죄를 대적할께
즐거운 하루 보내렴. 빗길 조심하고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