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마태복음 15:29~39 15:36 일곱 개의 빵

청온 마태복음 15:29~39
15:36 일곱 개의 빵과 생선을 들고 감사 기도를 드린 후, 예수님께서는 이것을 나누어 제자들에게 주셨습니다. 제자들은 그것을 사람들에게 주었습니다.

기도: 칠병이어의 기적을 보여주신 주님, 주님을 바라고 기다리는 마음을 우리에게 허락하시고, 능치못함 없으신 하나님과 날마다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저번엔 오천명을 먹이시는 기적이었고 이번엔 사천명을 먹이셨어. 내가 오늘 예수님이 하신 말씀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말씀은 불쌍히 여기신다는 거야.
15:32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부르시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나와 함께 삼 일 동안이나 있었는데, 먹을 것이 없으니 불쌍하구나. 그들을 주린 채로 돌려 보내고 싶지 않다. 저들이 길에서 쓰러질지도 모른다.”
나도 예수님이 불쌍히 여겨주시길 바란다. 그래서 말씀으로 먹여주시고 도와주셔서 살아갈 수 있게. 우리들 모두 예수님이 불쌍히 여기시지 않을까? 먹는 건 잘 먹지만 하나님 말씀, 하늘 양식은 별로 먹지 못해 힘이 없는데.

즐거운 하루 보내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