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마태복음 24:32~51

#청온 마태복음 24:32~51
24:44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를 해야 한다. 인자는 생각지도 않은 때에 올 것이다.”
가도: 다시 오실 예수님, 예수님을 향한 나의 사랑과 열정이 변하지 않게 하소서. 세상 일로 바빠 영적인 눈이 가려져 예수님을 잊고 살지 않게 하시고, 늘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게 하소서.

24:38~39 홍수가 나기 전, 노아가 배에 들어가기 전까지도 사람들은 먹고 마시며, 장가가고 시집가며 지냈다. 홍수가 나서 모든 사람들을 쓸어가기 직전까지, 사람들은 전혀 깨닫지 못하였다. 인자가 올 때도 그와 같을 것이다.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 하나님 나라가 오기되면 어쩌지? 나는 세상 익에, 직장 일에, 시험에, 가정생활에 파묻혀 예수님 종으로 살지 못하다가 하나님 나라를 맞이하면 어쩌지?
24:51 그 때에 주인은 그 종에게 벌을 내리고 그 종을 위선자처럼 여길 것이다. 그 종은 거기서 슬피 울고, 고통스럽게 이를 갈 것이다.”

하나님이 위선자처럼 여기시지 않도록 매일 매순간 하나님 말씀을 가까이하고 하나님 말씀대로 살도록 해야겠다. 등잔기름 준비하는 신부들 처럼 기도로, 성령충만으로 예비해야겠다.

즐거운 하루 보내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