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창세기 18:9~15

#청온 창세기 18:9~15
18:14 나 여호와가 하지 못할 일이 어디에 있느냐? 내년 이맘때에 내가 다시 너를 찾아올 것이다. 그 때에는 사라에게 아들이 생길 것이다.”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능력을 의심하지 않게 하시고, 믿음으로 주를 바라보고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저번에는 아브라함이 속으로 웃었는데 이번에는 아내 사라가 자기가 아기를 낳는다는 말에 장막에서 보면서 웃었어. 90살이 되었으니 못믿을만하지..
나도 개인적으로 믿겨지지 않는 약속이 있어. 그래도 하나님의 약속은 이루어진다. 그걸 말씀하는 것 같아.
하나님의 약속, 내게 선한 계획을 가지고 계심을 신뢰해야겠다.
즐거운 하루 보내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