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로마서 11:33~36

#청온 로마서 11:33~36
11:33 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유함은 참으로 깊습니다! 하나님의 판단은 헤아릴 수 없으며, 그분의 길은 아무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의 풍성함의 깊이와 높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알게 하시고, 그 사랑 안에 거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말씀, 계획은 나의 작은 머리론 이해하기 너무 힘들어.
내 머리와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이해하는 것과의 간극을 메꾸는 게 믿음이라고 들었다. 하나님을 더 깊이 신뢰하는 내가 되기를 원한다.
그리고 하나님 말씀을 좀이라도 더 이해할 수 있도록 공부해야겠다. 하나님! 말씀을 잘 깨달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