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온 로마서 15:8~13

​#청온 로마서 15:8~13

15:9 그래서 이방인들이 하나님께서 베푸신 자비에 대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된 것입니다.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이방인 중에서 주님을 찬양하고, 주님의 이름을 찬송하겠습니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나를 채워주소서.
로마서 15:13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쉬운 성경) 로마서 15:13 여러분들이 하나님을 신뢰할 때 소망의 하나님께서 모든 기쁨과 소망으로 여러분을 채우셔서, 성령의 능력으로 여러분에게 소망이 차고 넘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면

기쁨과 평안을 가득하게 해주신다. 어떤 하나님이? God of hope. 소망의 하나님. 소망의 근원이신 하나님.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이.

그렇게 되면 소망이 흘러 넘치게 된다 (overflow). 무엇을 통해서? 성령을 통해서. 성령의 능력을 통해서.
열방이 그에게 소망을 두리라
그러므로 하나님을 신뢰하자.

소망의 하나님을 신뢰하자.

그래서 기쁨이, 평안이 가득해지자

그러면 성령님의 힘으로 소망이, 소원이 넘치게 될 것이다.
오늘 하나님을 신뢰해서. 기쁨이, 평안이 가득하길, 그래서 성령의 힘으로 내 안에 소망, 희망이 넘치길 기도한다. 그런 하루 되렴~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